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2년 9월 12일 수요일

섯다 2장 노하우


음 섯다는 2장팁

나름 잘하는편인데요 이런식으로쳐서 1조로 700조도따밧어요 ㅎㅎ결국링나긴했어도
-------------------------------------------------------------
섯다가 1월 ~10월 1광 3광 8광 으로 이루어져있잖아요

저는 첫패가 3껍데기5678이면 거의 죽는편이에요

무조건 죽어요 이패는 확률상 갑오 33삼땡 55오떙 66떙 77땡 88땡 밖에없기때문에

간혹가다 판돈작을떄는 6도 콜해요(세륙)으로 먹을떄도많아요 7은 떙잡이나 암행어사가있지만 확률상적기때문에 죽는편입니다

그리구 1이랑 4가 제일좋은데요 1이뜨면 1111경우 앞사람이 하프치면 한번더칩니다 4일경우는 앞사람이하프치면 콜만

1광은 앞사람이 하프치고 내가하프치고 또 다른사람이 한번더치면 콜만합니다(1광들어왔다고해서 너무치면 3껍데기나 567주는경우가 허다하더군요)

그리고 2 는 앞사람이 두명정도하프치면 다이하구요 한명만쳤으면 확률상 1이나 2들어올 확률이있기때문에 콜을해줍니다.

그리고 9,10은 콜만해줍니다 ㅎㅎ 그렇다고 1쌈에 말려들어서 너무판커지면 다이해주고요

이런식으로하면 돈은 어느새 많이따구있어요 ㅎㅎ

두서없이 길어졌지만 이런식으로 패를 가지구 배팅을 하는게 제일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TIP!  ----  제가많이 쓰는 방법입니다

3광이나 8광이들어오면 콜을 엄청빠르게 합니다 앞사람 배팅뒤에 그러면 그다음에 광이들어와서

광댕이 되는경우가많아요 ㅎㅎ

그리고 낮은떙(1,2,3,4,5)이고 선이 댔을떄는 먼저 하프를합니다 그리고 남이 되핲프를 치면 콜만해주고요

높은떙(7,8,9,10,광댕)  일경우는 삥을먼저하구 남이 하프 뻥카나 진카지만 낮은떙일수있습니다. 그떄 되합쳐주시고요 ㅎㅎ

위경우 광댕잡고 삥 하고 하프를쳤을떄 상대가 장떙이면 대박 터지는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또하나의팁 사구랑 떙을 너무 잘엮고요 / 알리랑 떙도 잘엮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돈많이 꼴고있을떄 1이들어오면 담가보는거도 중요합니다.

상대가 1광이면 상대도 지를거거든요 그러면 1쌈이대거든요 근데 1홍단이 이기는 경우도 허다해요

이거는 위험 부담이 크지만 먹으면 대박이죠 섯다는 1쌈이라구 생각합니다.거의 그래도 1쌈하다 돈많이넣었는데

567이나왔을경우 상대도 안떳는데 돈많을경우 뻥카쳐도 콜하는경우가허다합니다. 그래서 삥해주고 먹으면좋은거고

왠만하면 큰판뻥카는 안치는게 좋은거같아요. 그러다 훅가거든요 아무리 꼴고있어도 한방 제대로먹으면 바로 본전+@댑니다

섯다는 기다리면서 한방을 노리는게 최선이라생각해요 ㅎㅎ..

그리고 막담갓는데 독사,알리 일경우는 하프해주고요 상황봐서요(상대 광댕뜨는경우많아요)

구삥이하는 삥해주고 상대가 하프하면 콜만해줍니다. 

그리고 8땡 들어왔을때 떙잡이랑 엉키는경우도허다해요 8댕댔을때

너무치다간 땡잡이 잡혀서 속쓰립니다 ㅎㅎ

그래도 섯다는 경험이 아주많이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어느정도 뻥카도칠줄아라야대고요 ㅎㅎ

도움이많이안될지모르지만 ㅎㅎ 그냥 저나름대로 경험한대로적은거에요 다들 건승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