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2년 8월 8일 수요일

[텍사스홀덤]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부터 자금을 늘려나가기

나는 포커플레이어가 충분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면 $50같이 적은 돈을 가지고 부를 창출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최고의 예입니다. 나는 5년전 $50을 가지고 포커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 나는 트럭, 보트, 노트북,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포커에서 딴 돈으로 살 수 있었고 더 이상의 돈을 적립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내가 홀덤을 플레이하면서 첫 $10,000을 모으는데는 대략 6개월이 걸렸습니다. 내가 최초에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시작했다면 돈을 모으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을 거라는 것을 나는 이제 압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적립해서 더 높은 리밋에서 플레이하기를 원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로, 내가 한때 속했던, 나는 작게 시작해서 플레이어로 배우고 성장하며 자금을 늘려가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자금을 쌓아올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는 참을성과 결단력을 요구합니다. 작은 돈으로 시작해서 자금을 늘려가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인 포커플레이의 기복을 극복할 수 있는 참을성을 가져야만 합니다.

당신이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가장 우선으로 두려할 때 결단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당신은 목적을 성취하기 위해 포커를 가능한한 많이 플레이해야 하고 인생에서 그 외의 것은 뒷전으로 오게해야 합니다. 당신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서 항상 최고의 포커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매 세션전에 영역내에 들어와 그것이 당신의 마지막인 것처럼하세요.

당신이 자금을 모을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토너먼트를 통해서입니다. 나는 $10 sit-and-go토너먼트에서 시작해서 10사람과 플레이하면서 $300불을 딸때까지 그곳에서 포커를 플레이했습니다. 그 이후 나는 $30 바이인으로 옮겨갔습니다. 내가 $700을 자금으로 가지고 있었을 때 나는 $50 바이인으로 올라갔고 그 이후로는 내가 처음 $1000을 따서 현금 테이블로 옮겨갈때까지 역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자금을 늘리기 위해서 현금 게임 노선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 노선은 처음에 극단적으로 낮고 지루한 리밋에서 시작해야하므로 더 힘듭니다. 또한 많은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들이 당신에게 드로우를 시도하려 할 것이기 때문에 기복이 더 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금 게임 노선을 가기로 결정했다면, 최선의 방법은 프리미엄 핸드만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 “베팅하고 기도하라”가 모토입니다.

커다란 자금을 모으는 것의 묘미는 당신이 강한 핸드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약한 시작카드를 플레이할 수 있고, 당신이 No-limit에서 강한 핸드를 만들었을 때 당신이 아주 잘 보상받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단지 로마는 하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당신의 자금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시간을 좀 주세요. 그러면 나는 당신이 궁극적으로는 많은 돈을 모을 거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