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2년 7월 14일 토요일

텍사스홀덤 - 한 번에 둘 이상의 테이블에서 플레이 하는 법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궁극적으로 한번에 여러 온라인 테이블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이 꽤 쉽고 재미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제가 포커를 처음 시작했을 때 저는 많게는 한번에 8개 게임까지 플레이를 했습니다. 여기에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몇가지 비결과 지침서가 있습니다.

1. 모니터의 해상도를 키우세요. 마우스의 오른쪽키를 데스크 탑에서 클릭하고, 특성을 클릭하고, 세팅을 클릭함으로써 해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음에는 스크린 해상도에 있는 화살표를 찍어서 작은 해상도로 옮기세요.

가능하면 화면에서 4개의 게임이 겹쳐져지 않게 보여지도록 1,600 x 1,200 세팅을 사용하세요. 스크린영역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비디오카드와 모니터가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2. 일단 한게임 이상 플레이하는 것을 시작하면, 액션을 따라잡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당신이 자동적으로 폴드할 수 있는 핸드를 찾는 것입니다. 숙련자 액션을 사용하세요. 이는 정말 좋은 핸드를 가지고 있는 게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3. 똑같은 게임을 모든 테이블에서 플레이하세요. 이는 핸드를 읽고 플레이하는데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좋은 리듬을 타는데 더 쉽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4. 가장 중요한 것 : 누가 판을 레이즈했는지 기록하세요. 이는 나중에 어떻게 핸드를 플레이할지 결정해주는 중요한 핵심이 되므로 꼭 누가 레이즈했는지에 대해 마음속으로 기록을 남기세요. 들리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당신이 한게임 이상 플레이할 때 누가 레이즈를 했는지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5. 확실한 휴식시간을 갖으세요. 제가 8개의 게임을 플레이했었을 때 저는 동물과 같았습니다. 저는 화장실로 달려가곤 했고 모든 화면이 삐삐소리를 내고 있었습니다. 몇번의 휴식을 가지세요. 당신이 돌아올 때 게임은 그대로 있을 것입니다.

여러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하는 것은 아주 재미있습니다. 저는 당신을 테이블에서 만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아니 테이블들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