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nd video hosting by TinyPic

2012년 7월 16일 월요일

텍사스홀덤]최고의 이윤을 위해 베팅하기

베팅은 No-limit 홀덤이 제공하는 최고의 장점입니다. 당신은 아무 때나 원하는 만큼 베팅을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이기는 것을 돕는 베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경험으로는 성공적인 베팅에 사용될 수 있는 두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1.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콜을 할 것인지 아는 것
2. 상대에게서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양을 베팅하는 것

얼마나 많은 상대가 콜을 할까?

얼마를 상대가 콜할 지 아는 것은 성공적인 베팅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핵심은 상대의 기분뿐 아니라 어떤 종류의 플레이어와 상대하고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당신이 상대를 화나게 한다면 그는 아마 평소보다 더 많이 콜할지 모릅니다. 또는 그가 아주 타이트한 플레이라면 당신은 더 많은 가치를 뽑아내기 위해 약간 더 적게 베팅해야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또한 상대의 베팅패턴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가 크게 베팅을 한다면 당신은 베팅크기를 약간 더 늘려야할지 모릅니다. 또한 체크레이즈를 주의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졌다고 생각한다면 베팅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양을 베팅하기

당신의 핸드에서 최고의 가치를 뽑아내기 위해 적절한 양을 베팅하는데 특정한 전략이 있습니다. 나는 No-limit홀덤에서 적절한 양을 베팅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정말로 보상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최대 바이인이 $600이고 블라인드가 $3/$6인 No-limit 숏핸드 현금게임을 예를 들어 당신이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정말로 멋진 베팅 전략을 보여주겠습니다.

$30 레이즈- 나는 프리플롭에서 내가 프리미엄 핸드를 가지고 있을때 콜을 유도하기 위해 이렇게 커다란 레이즈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숫자의 장점은 이것이 짝수라는 것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더 쉽게 콜하는 숫자입니다. 예외적인 상황은 당신이 $100을 걸때입니다. 이는 상대방들을 끌어들이기보다는 압력을 줘서 몰아냅니다.

$24 레이즈- 나는 10-10같은 높은 포켓 페어를 가지고 이 금액을 베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이는 더 적은 양이지만 $20보다는 $4더 많이 있어서 무섭게 보일수 있습니다. 이를 더 두렵게 만들기 위해 $23을 베팅하세요. 홀수는 짝수와 반대의 효과를 갖고 있어서 대부분 콜하는 사람의 수를 줄입니다.

$12 레이즈(더블 레이즈)- 나는 거의 더블레이즈를 하지 않습니다. 특별히 포켓 에이스나 킹을 가지고 말입니다. 나는 이런핸드를 가지고 더블레이즈를 하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생각은 일대일 대결상황을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 이 베팅금액이 좋은 유일한 상황은 쓰레기 핸드를 가지고 광적인 테이블이미지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베팅을 할 때입니다.

상승적인 베팅- 이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베팅전략중 하나입니다. 내가 에이스 페어를 가지거나 핸드를 플롭에서 만들고 사람들이 콜하기를 바랄 때 나는 상대가 팟에 종속되도록 각 회마다 약간씩 더 베팅을 합니다. 예를 들면, 포켓 에이스를 가지고 나는 프리플롭에서 $30을 레이즈를 할 것이고, 플롭에서 $48을 그리고 턴카드에서 $64를 레이즈할 것입니다. 내 상대가 팟에 종속될 무렵에는 나는 리버에서 그를 올인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단지 하나의 예일뿐이고 당신은 정확히 이를 따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팅을 가지고 실험을 하고 즐기세요. 베팅이 여분의 이익을 남길 수 있는 작은 트릭이라고 생각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